날씨가 더워지고 옷차림이 가벼워질수록 손목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아이템, 바로 샤넬 J12 블랙 세라믹입니다. 몇년전부터 너무 구매하고 싶었는데 사실 가격이 보통이 아니라 고민하다가 비비럭스에서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2달 정도 착용한 리얼 후기입니다.
1. 불빛 아래서 마주하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고급스러움
J12 블랙 세라믹의 진짜 진가는 빛을 받았을 때 드러납니다.
비교 불가한 아우라: 흔한 메탈이나 가죽 시계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카페의 은은한 조명 아래서든, 강렬한 여름 햇빛 아래서든, 불빛을 받는 순간 하이테크 세라믹 특유의 투명하고 깊은 광택이 사방으로 반사되는데 확실히 고급스럽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냅니다.
멀리서도 시선집중: 과하게 번쩍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아주 매끄럽고 시크하게 반짝여서, 멀리서 봐도 "아, 저 시계 정말 예쁘다" 하는 탄성이 절로 나오는 럭셔리함이 있습니다.
2. 여름날, 흰 티만 입어도 넘쳐나는 멋스러움
여름철 가벼운 옷차림에 이보다 더 완벽한 포인트는 없습니다.
흰 티에 청바지 같은 아주 심플한 캐주얼룩이나 시원한 리넨 셔츠에 이 시계 하나만 툭 걸쳐주면, 순식간에 스타일리시하고 청량한 무드가 완성됩니다.
게다가 여름철 최대 적인 땀과 오염에도 변색이나 변형 걱정이 전혀 없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최고의 서머 워치입니다.
3. 무게감: 다른 시계에 비해 '다소 묵직한' 기분 좋은 안정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무게감은 딱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소 묵직한 체감: 아주 가벼운 스마트워치나 가죽 스트랩 시계들을 차다가 J12를 처음 올리면, 확실히 "오, 제법 묵직하네?" 하는 느낌은 듭니다. 통세라믹 소재 특성상 밀도 높은 무게감이 존재감을 드러내요.
피로함 없는 안정감: 하지만 손목이 피로할 정도로 무거운 것은 녜요. 오히려 여름철 얇아진 옷차림 속에서 손목 중심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기분 좋은 안정감에 가깝습니다. 불빛 아래서 빛나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이 묵직한 손맛이 더해져, 착용할 때마다 만족감이 배가 됩니다.
최종 요약
"다른 시계에 비해 다소 묵직한 편이지만, 불빛 아래서 마주하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고급스러움을 보면 그 무게마저 사랑하게 되는 시계. 특히 여름날의 멋스러움을 책임질 최고의 치트키입니다."
이쁜게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여러모로 퍼팩트네요
감사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원하던 클똑을 드뎌 가졌어요
너무 만족해요
포장도 어쩜 이렇게 신경써주시는지
또 사러올게요
화이트 모자 깔끔하니 이뻐요모자를 워낙에 조아라해서 모자를 마이사는편임당
5월15일 결제하고 5월27일 받았습니다
상품은 화면과 같고 착용하기도 편리합니다
비비럭스 우연히 접하게 된후 후기도 좋고
판매자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에 믿음이 가서
첨으로 레플 제품 구매~~~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 했는데
받아보고 깜놀~~~
우~~~와 퀄이 넘 대단~~~~
가죽의 질감도 좋고 바느질도 대만족~~~
사용 할수록 맘에 드네요~~^^
다른제품 또 구매 할께요~~^^
예뻐요^^ 반짝거리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좋았습니다.
모자가 깔끔하니 이쁘네요 챙도 적당 하니 다만 모자가 커요 머리둘레가 그래서 수선했네요 뒤 똑딱이 부분줄이니 적당 하니 조아요 워낙에 모자를 조아하는지라
너무 너무 맘에 들어요!
이너백도 미리 주문해서 도착하자마자 넣어서
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방 포장부터 진짜 선물받는 느낌이었어요
챙겨주신 스카프도 넘 귀엽고ᆢ
가방 가죽질감도 너무 좋고 가벼워요
완전 맘에 들어요
넘 예뻐서 고민 고민하다가 프리미엄으로 제작했네요. 괜한고민이였어요. 넘 예쁘네요.. 또 들릴께요.
몇달 사용하고 후기남겨요
고민하는데 몇달...신중하게 비교후 구입한 아이네요
실물이 훨씬 더 이쁘고 고급집니다.
그냥 집에만 모셔둘 아이템이 아니라 평상시,결혼식, 모임 등등 실용성까지 갖췄네요
전 쿠팡에서 이너백까지 구입해서 넣어줬더니 ..
느낌이 다릅니다. 각이 잡혀 ..결혼식용으로 ..
평상시 출퇴근용은 좀더 캐쥬얼하게 이너백없이 사용하니 더 자연스럽게 주름잡혀 다양하게 잘 사용중입니다.
넘넘 고급지고 이쁩니다. 다른 제품도 사러 들어왔습니다.
이쁜 상품 많이 올려주세요
다른 명품 아이템보다 이 아이를 더 잘 애용하게되네요
그냥 장롱에 모셔두는 아이템이 아니라 평상시에도 휘뚜루 마뚜루 아이템으로 몇일 고민하고 산택했는데 최고의 선택인듯요
요즘같이 아침저녁 쌀쌀한 날에 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명품 로고가 보이지도 않고 양면이 다른 느낌이라 넘 잘 골랐어요.
색깔은 평상시에는 안골랐을 색상인데..제 퍼스널 컬러에 맞춰샀더니
넘 튀지않고 넘 고급지게 이쁩니다.
사진은 몇달 착용한거라 사용감이 많네요 그만큼 잘 이용했다눈 ~~
후회없을 아이템~
아치라이트 스니커즈와 매치하려고 어게인 백을 기다리다 제작 문제로 도핀 소프트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소지품을 넉넉히 넣고 다니는 편이라 수납이 자유로운 크기를 찾고 있었는데, 실생활에서 사용하기 아주 편안한 사이즈입니다.
■ 가죽의 질감과 실루엣
이름 그대로 가죽이 매우 말랑하고 부드럽습니다. 사각 북백 형태지만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이 멋스럽고, 그러면서도 하단부가 처지지 않게 잡혀 있어 전체적인 실루엣이 무너지지 않는 점이 훌륭합니다.
■ 스타일에 따른 자유로운 코디
스트랩 길이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 힙한 스타일: 와이드 팬츠를 입을 때 끈을 길게 늘려 메면 트렌디한 느낌이 납니다.
- 데일리 & 포멀: 평소에는 짧은 끈으로 캐주얼하게 활용하며, 특히 네이비 셋업과 매치했을 때 정돈된 느낌으로 아주 잘 어울립니다.
■ 소장 중인 정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퀄리티
기존에 여러 개의 정품 백을 소장하고 있어서 그런지 지인들에게 '이번엔 쌍둥이 백'이라고 설명해도 다들 믿지 않을 만큼 디테일이 정교합니다. 단순히 브랜드 네임 때문이 아니라, 가방 본연의 디자인이 예뻐서 주문한 만큼 기대 이상의 상품이라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 지속적인 재구매와 감사한 서비스
한 달여 만에 벌써 5번째 가방을 주문했고, 오늘도 추가 주문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품급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매번 즐겁게 쇼핑하고 있네요. 보내주신 사은품도 정성스러워 기분이 좋습니다. ^^
고민의 고민을 거듭하다 구입했는데, 결론은 대만족입니다. 재질도 색감도 가죽도 좋네요. 부드럽고 가벼운데 이너백을 넣어주니 나름 각잡혀서 예쁘고, 이너백을 사용하지 않으면 않는데로 자연스럽게 늘어져서 예쁩니다. 게다가 재질도 정말 좋아서~ 고민한 시간이 무색할 정도입니다.
아무튼~!!! 가방을 들었을 때 자연스레 잡히는 주름이 이쁘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강추입니다. 보부상인 저에게 딱 입니다. 깔별로 구입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처음 구입해보는 거라 걱정이 많았지만 다른 분들이 남긴 리뷰(후기)보면서 믿고 구입했는데 왜 다들 그렇게 좋은 후기를 남기셨는지 이해가 됐답니다. 가방을 받고보니 더욱 믿음이 가서 다른 가방도 빨리 사고 싶어지네요. ^^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연락을 드리면 판매자님도 항상 친절하고 성심 껏 답변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정품이랑 정말똑같은데 정품을 다른루트로 구해서 파시나요?
가방사고 키링도하고싶었는데 예산이 부족해 고민하던중 다른사이트에 비해 디테일이 좋은것같아 구매했는데 진짜 그냥 똑같습니다 다른가방은 어떨지 모르지만 이거믿고 다른것도 구매예정입니다